카테고리 없음

세이노의 가르침 '일의 대가는 질로 따져라'

Qkqkr 2024. 8. 31. 18:20

-세이노의 가르침-

결국 한명의 고객을 만나게 되면 얼마 후 그 고객이 다른 고객을 소개하여 주었는데 정말 그 숫자가 기하급수로 늘어났으며 사전 주문도 생겨났다.

그 당시 나가 알게 된 원칙 몇 개.

1) 남들이 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.

2) 절대 오늘의 이득에 눈이 멀면 안 된다는 것.

3) 부자들은 끼리끼리 산다는 것.

4) 한 명의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게 되면 시간은 좀 걸리지만 그 주변의 부자들도 언젠가는 내 고객이 된다는 것.